도서구매 2차 전자입찰 공고(특수조건,도서목록 포함) | 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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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산시립도서관 공고 제2006-3호 도서구매 전자입찰 공고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건명 : 남산도서관 1차 도서구입 ㅇ 물품 및 수량
ㅇ 전자입찰서제출기간 : 2006. 04. 17(월).10:00∼04. 21(금). 12:00 ㅇ 개찰일시 및 장소 : 2006. 04. 21(금). 14:00, 입찰집행관 PC ㅇ 납품기한 : 계약일로부터 30일 ㅇ 도서 정가: 20,000,800원 기초금액(예가) : 17,800,000원 2. 입찰 및 계약방식 : ㅇ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. ㅇ 제한경쟁입찰입니다. ㅇ 전자입찰입니다. ㅇ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. 3. 입찰참가자격 ㅇ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부가가치세법 제 5조의 규정에 의한 도.소매업체로 당해 도서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 한다. ㅇ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ㅇ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됩니다. 4.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.(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. ). ㅇ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ㅇ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, 입찰서를 다 시 제출할 수는 없습니다.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『청렴계약이행각서』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,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『청렴계약이행각서』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 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 5. 낙찰자 결정 ㅇ 총액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 자로 결정합니다. ㅇ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“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 작성요령(행자부 예규 제182호 2005.12. 30)에 의거 기초금액의 ± 3% 범위내에서 산출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 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. ㅇ 동가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가업체 모두 참석하여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 정하며, 다만 입찰서 제출자중 출석하지 아니한자 또는 추첨을 하지않은자가 있을 때에는 지방단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 2항에 의거 계약 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. 6. 계약의 체결 ㅇ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 결 하여야 합니다. 7.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ㅇ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 금은 납부면제하되,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 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.(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) ㅇ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시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. 8. 입찰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조,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 9.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: ㅇ 입찰참가자는 본 공고와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특약조건,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,청렴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 ㅇ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 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. 기타 문의 ㅇ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 안내 :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(☎1588-0800) ㅇ 구매관련사항 : 아산시립도서관 (☎041-537-3951 담당/김민정) ㅇ 입찰관련사항 : 아산시립도서관 (☎041-537-3951 담당/원범식) 2006년 04월 15 일 아산시립도서관경리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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