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앙도서관 사물함 신청 안내(4~6월) | ||
---|---|---|
|
||
|
||
중앙도서관 사물함 신청 안내(4~6월) 중앙도서관 3층 사물함을 아래와 같이 선착순 배정함을 알려드립니다.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만 가능하오니 반드시 미리 숙지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 (인터넷 신청만 가능 / 오프라인 신청 불가) ○ 신청일시 : 2018년 3월 23일(금) 오전 09시부터 신청 가능
○ 사용기간 : 4월 1일 ~ 6월 30일(3개월)
○ 배정방법 : 선착순 (2층: 36명 / 3층: 99명)
○ 준비사항 -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자〔정회원〕 - 준회원은 사물함 신청이 불가합니다. -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(ascl.asan.go.kr) 회원가입을 미리 해두시기 바랍니다. ○ 신청방법 1.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2. 나의도서관> 사물함신청 > 해당도서관 선택 3. "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"를 체크 한후 4. 본인의 회원번호, 이름, 연락처, 생년월일, 주소 확인 또는 입력 5. '사물함보기'버튼 클릭 후, '신청가능'번호 중 원하는 사물함번호 클릭 6. '신청'버튼을 클릭하면 사물함 신청 완료! (신청된 사물함의 반납을 원할 경우 '반납'도 가능합니다.) ○ 참고사항 - 대출·반납 데스크에서 비밀번호 변경방법 안내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. - 신청시작 시각에는 접속이 집중되어 프로그램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. - 9시 이전에 로그인 하신 경우 9시에 새로고침 해야 신청 버튼이 활성화됩니다. - 이전 사용자는 3월 31일전까지 사물함을 꼭 비워주시기 바랍니다. (31일까지 비우지 않으시면 개인물품은 임의처리합니다.) - 기존 사물함 사용자도 반드시 재신청하셔야 합니다. - 일정기간 이상 이용되지 않는 사물함은 도서관에서 반납처리 후 재배정 할 수 있습니다. 사용기간 중이라도 사물함 이용이 끝나신 분은 다른 이용자를 위하여 자료실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사물함을 '반납'하시기 바랍니다. ※ 이용사항 문의 : 중앙도서관 3층 041)530-6641, 6630 |
copyright(c) asan city library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