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길 위의 인문학] 상담으로 알아가는 나와 자녀를 위한 인문학 / 2021. 06. 09 ~ 2021. 07. 14 ![]()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<제1차> 나는 어떤 양육 경험 속에서 살아왔는가? ▷ 주제 : 부모와 부모가 된 나 ▷ 대상 : 부모 20명 ▷ 내용 :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양육 방식을 알아보고 이러한 양육 경험이 자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탐색
<제2차> 나는 어떤 부모인가? ▷ 주제 : 부모로서의 나 ▷ 대상 : 부모 20명 ▷ 내용 : 내가 진정으로 되고자 하는 부모
<제3차> 나는 누구인가? ▷ 주제 : 부모가 되려는 있는 그대로의 나 ▷ 대상 : 부모 20명 ▷ 내용 : 진정한 부모가 되기 위한 ‘진정한 나’를 탐색하고 형성하기
<제4차> 자녀의 꿈을 어떻게 지지하고 키우는가? ▷ 주제 : 자녀의 꿈을 위한 부모 ▷ 대상 : 부모 20명 ▷ 내용 : 조건화 된 가치에 따르지 않고 두려움 없이 자녀의 꿈을 키워주는 부모의 고유성 탐색
<제5차> ▷ 주제 : 탁월한 부모-자녀 관계 ▷ 대상 : 부모 20명 ▷ 내용 : 자녀의 입장이 되어 삶을 탐색하고, 탁월한 부모-자녀 관계를 실제 집단에서 경험해보기
<제6차> 후속모임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copyright(c) asan city library. all rights reserved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