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차시 | • Plot : 요술거울이 백설공주가 제일 예쁘다고 하자 분노하며 경비병에게 공주를 죽이라고 하는 왕비 • Plot : 백설공주를 숲으로 데려가는 경비병, 그리고 백설공주를 도우려는 동물 친구들 • Plot : 숲 속에 홀로 남겨진 백설공주를 위로하고 공주를 위해 새로운 집을 찾아 나서는 동물 친구들 • Plot : 난쟁이들이 사는 집에 오게 된 백설 공주는 청소하다 잠이들고… | Scene 2,3 최상급 most , bring A to B told ~ to … Run away. Scene 4 현재진행형be동사+~ing Scene 5 형용사 nice, tired Situation | Opening Song : “Our Princess, Snow White” (새로운 단어 익히기 ,스토리 역할극, 스토리 리딩, 챈트후 율동배우기) Situation 2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Magic Mirror” Situation 3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Run Away, Snow White Situation 4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Don’t Cry, Snow White” Situation 5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Hurry! Clean The House” | |
2차시 | • Plot : 잠든 백설공주를 보자 놀라는 일곱 난장이들. • Plot : 아직도 백설공주가 가장 아름답다는 요술거울의 말에 여왕은 화가나서 공주를 직접 찾아 나서는데... • Plot : 노파로 변장한 여왕은 독이든 사과를 백설공주에게 먹인다. 그러나 공주가 쓰러지지 않자 자신도 먹어보는데… Plot : 쓰러진 공주를 보며 죽은 줄 알고 슬퍼하는 난장이들… 공주를 살리기 위해 기도를 한다. • Plot : 왕자의 키스로 살아난 공주는 왕자에게 왕비를 살려달라고 하는데… | Scene 6 I’m ~(자기소개), I can ~~. Scene 7 재귀대명사(myself) Scene 8 Do you want ~~? Just have a bite. Scene 9 What’s the matter? Let’s ~~ Scene 10 must | Situation 6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Heigh-ho” Situation 7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Still Alive” Situation 8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Do You Want An Apple?” Situation 9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What’s The Matter? Situation 10 Song : 율동으로 익히기 “Good-Bye” |
4차시 | 정해진 배역으로 총연습 진행하고 대형변화를 위한 바닥 표시를 한다. 등퇴장 연습을 하고 직접 공연에 참여한다 무대에서 직접 공연하는 것처럼 리허설을 실시한다. 공개 수업- 역할에 맞는 자유로운 복장 | 무대에서 직접 공연하는 것처럼 리허설을 실시한다. 무대에서 직접 공연을 실시한다. | Rehearsal(리허설) <총연습> Performance <공개수업>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