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수강생(아이) ID로 신청해야 합니다.(신청대상 연령 제한) ※ 수업 당일 취소 및 미출석자는 경고 처리되며, 3회 누적 시 신청이 제한됩니다. 프로그램명 | 7세와 함께하는 영어동화 읽기 | 강 사 명 | 강수연 | 대 상 | 7세 (10명) | 강의장소 | 아산시 중앙도서관 4층 윤슬 | 기간 및 시간 | 9. 5. ~ 10. 31. (매주 목) 17:30~18:20 (8회차) | 강의소개 및 목표 | 익숙한 영어단어와 짧은 문장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교재와 관련된 활동으로 마무리 복습까지 하기. | 차 시 | 원서명 | 강의 내용 | 비 고 | 1차시 (9/5) | Hello Tilly | Tilly의 동물친구들을 만나며 앞으로 원서에 나올 친구들을 알아보는 시간. | | 2차시 (9/12) | Happy Hector | Tilly의 친구 Hector가 언제 가장 행복한지 읽어보며 수강생들도 언제 행복한지 이야기 해보기. | 3차시 (9/19) | Pretty Pru | Tilly의 친구 Pru의 잃어버린 가방을 찾으면서 가방 속에 있던 물건들로 할 수 있는 행동 단어를 살펴보기 | 4차시 (9/26) | Where’s Tumpty? | Tilly의 친구 Tumpty가 숨바꼭질 하면서 전치사 영어단어에 학생들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수 있음. | 5차시 (10/10) | Doodle Bites | Tilly의 악어친구 Doodle 이 이빨로 무는 행동을 통해 먹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단어들을 살펴보기 | 6차시 (10/17) | Goodnight Tiptoe | Tilly의 친구 Tiptoe가 잠들지 않아 다른 친구들이 잠들기 전 활동을 Tilly와 함께 도와주면서 잠들기 전 활동살펴보기 | 7차시 (10/24) | Five Green Frogs | 다양한 개구리 친구들을 알아보며 실제 친구들과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는 시간 | 8차시 (10/31) | All By My Self | 혼자 할 수 있는 일상행동을 생각해보며 영어로 말해보는 시간 | 개인 기본 준비물 | 필기도구 | 비 고 | - 강의 계획서는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조정될 수 있습니다. - 수업 대상은 알파벳은 알고 있으나 잘 읽지 못하는 학생에게 맞췄습니다. | |